import scala.swing._ 를 추가합니다.
package week1
import scala.swing._
object FirstSwingApp extends SimpleSwingApplication {
def top = new MainFrame {
title = "스윙 어플리케이션"
contents = new Button {
text = "여기를 클릭"
}
}
}
실행 화면
package week1
import scala.swing._
object FirstSwingApp extends SimpleSwingApplication {
def top = new MainFrame {
title = "스윙 어플리케이션"
val button = new Button {
text = "여기를 클릭"
}
val label = new Label {
text = "버튼 클릭 미등록"
}
contents = new BoxPanel(Orientation.Vertical){
contents += button
contents += label
border = Swing.EmptyBorder(30, 30, 10, 30)
}
}
}
실행화면
버튼에 이벤트를 추가합니다.
import scala.swing.event._
를 추가합니다.
package week1
import scala.swing._
import scala.swing.event._
object FirstSwingApp extends SimpleSwingApplication {
def top = new MainFrame {
title = "스윙 어플리케이션"
val button = new Button {
text = "여기를 클릭"
}
val label = new Label {
text = "버튼 클릭 미등록"
}
contents = new BoxPanel(Orientation.Vertical){
contents += button
contents += label
border = Swing.EmptyBorder(30, 30, 10, 30)
}
listenTo(button)
var nClicks = 0
reactions += {
case ButtonClicked(b) =>
nClicks += 1
label.text = "클릭 수 : "+ nClicks
}
}
}
실행 화면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클릭 횟수가 출력됩니다.
'Programming > Scala' 카테고리의 다른 글
[scala] HelloWorld (0) | 2016.01.05 |
---|---|
[Scala] 용어해설 (0) | 2015.12.30 |
[Scala] 섭씨 화씨 변환기 (0) | 2015.12.24 |
[Scala] Scala Swing package not found (0) | 2015.12.24 |
[Scala] 기호 이름과 영숫자 이름 중 어떤 것을 고를 것인가? (0) | 2015.12.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