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ication/Android

[안드로이드] 광고 어플 (캐쉬슬라이드, 팝업캐시플러스, 카카오톡충전소)

by NAMP 2015. 12. 26.

[안드로이드] 광고 어플 (캐쉬슬라이드, 팝업캐시플러스, 카카오톡충전소)


# 캐쉬슬라이드


추천인은 veiner 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예전에 설치하고 지웠었는데 요즈음 티비 광고를 보고 다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잠금화면을 통해서 수익을 얻는 것이 기본입니다. 한시간에 3번 정도 나오게 되고, 한번에 3~5원씩 적립이 됩니다.


왼쪽으로 밀면 설치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고, 오른쪽으로 밀게 되면, 해당 잠금화면이 사라집니다. 




잠금화면에서 미는 방식으로 적립이 됩니다. 




바로적립받기를 통해서, 어플을 실행하거나 설치하여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광고를 시청하거나 가입을 하여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출금은 2만캐시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현재 2만 캐시가 안되는 상황이라면, 위와 같은 메시지 화면을 보게됩니다.



게임슬라이드 메뉴를 통해서, 게임 사전등록이 가능합니다. 사전등록시에 주는 아이템이 상당히 좋은 것들이 많아서, 게임을 즐기시는 유저분이라면, 사전등록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팝업캐시플러스


추천인은 trv 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특정한 어플을 사용하고 종료 (혹은 홈화면으로 이동) 하면 적립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팝업을 띄우고 싶은 어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15.12.26 현재 적용가능한 어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스, 네이버, 밴드, 네이버카페, G마켓, 페이스북, 인스타, 다음, 비트윈, 폴라, 트위터, 다음카페



한번 적립을 하면 약 4분정도 후에 다시 적립할 수 있는 화면이 생성됩니다.




안타까운점은, 현재 동그라미 캐시적립이 대폭 축소된다는 점입니다..... 앞으로는 콘텐츠/댓글/광고 캐시 위주로 적립을 해야 합니다


최근 업데이트가 되어서 특정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면 적립이 되는 버튼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노란색 동그라미를 터치하면, 2.8캐시가 적립되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기본 브라우저를 통해서 해당 URL로 접속하게 됩니다. 





메인화면입니다.



적립을 할수록 오르는 레벨이 표시되고 있는데요, 이부분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더더적립을 통해서, 어플을 설치하거나 광고 시청을 통해서 적립할 수도 있습니다.




적립을 위해서, 게임을 설치하고, 레벨도 달성해야 합니다. 


게임을 하기 위함이 아닙니다. 캐시 적립을 위해서 렙업을 하는 것입니다. (라고 변명을 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출금은 30000원, 50000원 단위로 만 가능합니다. (출금시에 500캐시가 추가적으로 소모됩니다.)








# 카카오톡 충전소


초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초코를 모와서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0초코, 200초코가 필요합니다.



먼저, 내 초코가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적립 가능 초코가 밑에 표시가 되는데, 현재 적립 가능한 것들을 이미 실행하였기 때문에, 0 초코로 나오고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적립 유효기간이 30일 이라는 것입니다. 30일이 지나면, 적립한 것이 사라지니, 빠른 소비가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