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책

굿모닝 해빗

by NAMP 2023. 3. 3.

오늘부터 하이파이브 실천하기

하이파이브로 여는 아침

  • 당신은 내가 당신과 하이파이브 하기 위해 계속해서 손을 들고 있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 잘 알기 때문에 하는 말이다.
  • 물론 나는 당신을 도울 것이다.
  • 우리가 처음 만난 곳으로 돌아가자.
  • 속옷만 입은 채 화장실 거울 앞에 서서 하이파이브를 했다.
  • 그렇다면 이제 거기에 나에게 배운 모든 것들을 정리해보자.

자신을 가장 우선순위에 두라: 알람이 울릴 때 일어나라.

자신을 응원하라: 거울 속의 자신과 하이파이브 하라.

자신에게 필요한 말을 들려줘라:

  • "나는 괜찮아, 나는 안전해, 나는 사랑받고 있어"라고 말한다.

자신에게 선물하라: 침대를 정리하라

자신을 돌보라: 운동복을 입어라.

망상활설계를 훈련하라: 아침에 꿈꾸라.

댓글